


WOLF CIRCUS | @wolf_circus
캐나다 밴쿠버 기반의 핸드메이드 주얼리 브랜드 울프 서커스(Wolf Circus)에서는 하이엔드 감성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간결한 디자인에 수공예적 디테일을 더해 현대적인 감각과 개성을 동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 이니셜 참과 펜던트, 다양한 스타일의 체인 아이템을 통해 취향에 맞는 커스텀이 가능하다.
울프 서커스의 주얼리를 활용한 일상 속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디렉터 Fiona Morrison(@badgur1fifi)의 인스타그램을 참고해 보자.


Madison Seidman | @madisonseidman
뉴욕 파슨스 디자인 스쿨에서 패션 디자인을 공부한 매디슨 세이드먼(Madison Seidman)이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런칭한 헤어 액세서리 브랜드.
팔로워가 1,000명이 채 되지 않는 신생 브랜드지만 금속, 실크, 페더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빗으로도 사용 가능한 헤어핀은 여름철 깔끔한 슬릭번과 함께 연출하면 여름철 간편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UNDO | @undohairware
일상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고급 헤어 액세서리 브랜드, 언두(UNDO).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며, 100% 재활용 가능한 소재가 사용된다.
소재 본연의 광택과 부드러운 곡선으로 완성된 디자인은 헤어뿐 아니라 전체적인 스타일을 한층 세련되게 만들어 준다.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면서도 단단하게 고정되어 하루 종일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



Marland Backus | @marlandbackus
과거 셀린느(@celine)의 모델로 활동했던 말랜드 베커스(@marzipanjupiter)가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론칭했다.
재치 있는 상상력이 돋보이는 주얼리 컬렉션을 전개하는 이들은 밧줄을 연상케 하는 체인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과 젬 스톤 등 다양한 참 장식으로 화려함을 더했다.
빈티지 파츠로 만들어지는 키치한 감성의 키 체인부터 별과 하트, 리본 모양으로 이어지는 스트링 목걸이까지. 단 하나의 액세서리만 착용할 수 있다면 고민 없이 이들의 제품을 택할 것.




EMI JAY | @emijayinc
늘어진 긴 머리를 깔끔하게 올려줄 헤어클립부터 엉킨 머리를 풀 수 있는 헤어콤까지.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에미 제이(Emi Jay)는
헤일리 비버(@haileybieber), 소피아 리치 (@sofiarichiegrainge)와 같은 패션 아이콘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헤어 액세서리 브랜드다.
이들을 대표하는 Super Bloom 라인은 하와이를 상징하는 플루메리아(Plumeria) 꽃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다채로운 컬러와 사이즈로 구성되어 가방이나 슬리브리스에 매달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